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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도시바 스토리지 A/S 절차 현황
이름 도시바 작성일 17-10-31 17:46 조회 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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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도시바 총판 주영통신입니다.
기존의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 해오던 A/S 제품군 중,
SSD의 A/S 업무를 현재 주영통신이 대행하고 있습니다.
A/S 문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SSD
1.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에서 시리얼넘버(S/N) 조회로 A/S 기간을 확인합니다.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 TEL : 02-701-3133, http://tsds.kr/ )
 

2. 주영통신으로 A/S 문의 후(02-717-2473), 택배 발송을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보내시는 비용은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내실때는 제품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해서 동봉해 주세요.

HDD & 외장하드
1.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합니다.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 TEL : 02-701-3133, http://tsds.kr/ )
FlashAir
1. 주영통신(02-717-2473) 으로 문의합니다.
  (FlashAir A/S 참고사항 : http://www.jycommunications.co.kr/bbs/board.php?bo_table=6_4&wr_id=6)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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