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도시바 제품 페이지 키오시아 제품 페이지 주윈 제품 페이지

HOME > 고객지원 > 키오시아(KIOXIA)

키오시아(KIOXIA) A/S

 


◈ 업무시간

10:00 ~ 18:30, 월~금
(토, 일, 법정공휴일은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연락처

070-4169-2476 (직통)
02-717-2473

택배 보내는 곳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선인상가 22동 7층 7040호 주영통신
(전화통화로 A/S 가능여부를 확인하신 후 보내주세요. 보내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방문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선인상가 22동 7층 7042호 헥사곤베이스


◈ 업무내용

키오시아(KIOXIA) 제품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1대 1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처음 구매한 제품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제품의 입고까지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단종된 경우, 다른 모델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기타 제품관련 문의사항에 응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데이터 복구 등, 데이터 관련 서비스는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 병행수입, 직구 등 국내유통 S/N 이 아닌 제품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 완제품PC(노트북 등)에 기본 장착된 oem 모델은 키오시아 콜센터에서 A/S 를 진행할 수 없는 모델입니다.
(완제품에 장착된 모델은 부품개념으로, 키오시아 콜센터에서 A/S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완제품 제조회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규정

다음의 경우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 제품라벨이 손상된 경우
⊙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분해한 흔적이 있는 경우
⊙ 외부요인(충격, 화재, 부식 등)으로 인해 외관이 변형되거나 파손된 경우
⊙ 대한민국 유통 S/N의 제품이 아닌 경우



◈ 키오시아 제한 보증

KIOXIA 또는 그 자회사 및 계열사는 이후 "키오시아"라 합니다.

본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
⊙ 상업적 사용, 사고, 오용 및 남용, 과실, 충격, 정전기, 부적절한 설치, 작동 및 유지, 키오시아 제품사양을 초과하는 온습도에서 사용
⊙ 화재, 도난, 천재지변, 정전, 합선, 낙뢰, 기타 재해에 의한 손상
⊙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지침을 벗어나 잘못 사용한 경우 및 다른장비로 인해 오작동으로 인한 문제
⊙ 제품 표면에 부착된 라벨의 제거, 손상 또는 변조되었거나 제품을 임의 개조했을 경우 (구성부품 또는 외부 덮개를 제거한 경우 포함)
⊙ 키오시아가 판매하지 않았거나 제조하지 않은 부품의 사용으로 인한 피해의 경우는 제품 보증 서비스가 무효화 됩니다.

※ 당사의 보증은 데이터 손실에 적용되지 않으므로 다른 저장 매체에 드라이브의 내용을 정기적을 백업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결과적 손해, 부수적 손해, 데이터 복구, 제거 및 설치와 관련된 비용에 대해서는 당사의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장된 데이터의 보호와 관련된 보증불가 내용

⊙ 키오시아는 데이터의 어떠한 손실이나 손상, 제품의 고장이나 오작동으로 인한 손해에 대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복사하거나 전송할 때에는 데이터가 성공적으로 복사 또는 전송이 되었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오시아는 데이터의 정확한 복사 또는 전송작업의 실패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또한 제품 서비스를 받기 전에 제품 내부 데이터의 백업과 개인적인 정보, 기밀 자료 등을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키오시아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ㆍ 키오시아에서 제조되었을 때 설치된 소프트웨어 이외의 다른 경로를 통해서 설치된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
ㆍ 직접 또는 간접적 손해, 금전적 손실, 예금 및 기타 부수적 손실, 징벌적 또는 파생적 손해, 어떠한 보증의 위반, 불법행위, 제품사용 불능의 여부를 불문한 관련 손해

⊙ 해결책의 거부권리와 규정 (보증의 거부 및 보상의 규정)
ㆍ 키오시아는 제한 보증에 명시되지 않은 모든 보증을 명확히 거부합니다. 법률에 의해 시행되는 어떠한 암묵적 보증도 보증기간 동안으로 제한됩니다.
ㆍ 제품 사용에 앞서 본 제한 보증의 내용을 읽고 따르십시오. 보증 내용을 따르지 않을 경우,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기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ㆍ 키오시아와 그 관련 제휴사 및 공급업체는 판매된 제품이 작동에 오류가 없거나 중단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에도 제품의 구입가격을 초과하는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앞서 언급한 바화 같이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하거나 작동하지 않는다면 귀하의 유일한 해결책은 교체입니다.

제한사항

⊙ 본 보증은 키오시아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상황 및 본 제품의 안전 지침 미준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10 진법에 따라 1 기가바이트(1 GB)는 10​9 = 1,000,000,000 바이트를 의미하며,1 테라바이트(1 TB)는 10^​12 = 1,000,000,000,000 바이트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컴퓨터 운영 체제는 2 진법에 따라 저장 용량을 보고합니다. 즉, 1 GB = 2^​30 = 1,073,741,824 바이트이며, 1 TB = 2​^40 = 1,099,511,627,776 바이트이기 때문에 저장 용량을 더 낮게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저장 용량(다양한 미디어 파일 예시 포함)은 파일 크기, 형식, 설정,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와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 본 보증은 사용자 설명서에 제시된 제품 사양에 명시된 바와 같이 사고, 오남용, 부주의, 부적절한 설치 및 유지관리 또는 온도 범위(고온/저온) 외 사용 또는 습한 작동 조건 하의 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키오시아는 본 제품의 사용 또는 작동 시 오류가 없을 것을 보장하지 않으며, 본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가 항상 사용 가능하거나 비손상 상태로 유지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고적인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려면 다양한 유형의 저장 매체에 데이터를 자주 백업하십시오.

⊙ 본 보증은 배송 중 손상, 사고, 개조, 변경, 미허가 서비스, 오남용, 비호환 장치와의 사용, 액세서리 또는 부속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장이나 키오시아에서 공급한 물품(어댑터 등)의 미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장에 적용되지 않으며, 본 보증의 만료 후 제기되는 청구 사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키오시아는 여기에 명시되지 않은 모든 명시적 또는 암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여기에는 비침해, 상품성 또는 특정 용도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이 포함됩니다.

⊙ 키오시아는 데이터 손실, 비즈니스 손실 또는 기타 손실 등의 사고적, 결과적, 특수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이는 키오시아가 이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한 통지를 받은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 법에 따라 암시적 보증의 제외사항이 무효한 경우 암시적 보증의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적용됩니다.

⊙ 키오시아는 본 제품의 교체에 대한 의무만 지니고 있습니다. 키오시아는 본 제품의 판매, 구매, 사용 또는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특수적, 결과적, 사고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원인과 관계없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키오시아가 책임지지 않는 손해로는 이미지 손실, 또는 이미지 캡쳐 불능, 수입 또는 수익 손실, 고장시간 중 비용, 장비 사용 손실, 대체 장비, 시설 또는 서비스 비용, 이러한 손해에 대해 귀하의 고객이 제기하는 청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권한

⊙ 일부 주 또는 도에서는 사고적 또는 결과적 손해의 제외사항 또는 제한사항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사항 또는 제외사항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본 보증에 의해 특정한 법적 권한을 부여받으며, 귀하는 주 또는 도마다 다른 다양한 기타 권한을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법률에 의해 이러한 제한사항 또는 제외사항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본 보증이 허용 범위까지만 인정되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나머지 보증은 여전히 완전한 효력이 유지됩니다. 

용도 외 사용

⊙ 본 제품은 일반 전자 기기에 사용하는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과도하게 높은 품질 및 시스템 신뢰성을 요구하는 장비 또는 시스템에 사용하거나 오작동 또는 고장으로 인해 인명 사고, 신체 부상, 자산 손해 또는 대중에 대한 심각한 영향을 유발할 수 있는 장비 또는 시스템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키오시아는 본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예외는 서면으로 합의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개인정보

⊙ 본 제품은 키오시아에 직간접적으로 반납된 이후 키오시아에 의해서 또는 본 제품의 부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의해서 품질 목적으로 분석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여전히 잔존해 있는 데이터는 기밀로 취급되며 어떠한 제3자와도 공유되지 않습니다. 반납된 제품과 데이터는 분석 후 파기됩니다.  

수출 통제

⊙ 귀하는 보증 하에 또는 기타 이유로 반납된 모든 제품이 미국 또는 귀하의 주재국 내 수출 통제 대상에 해당되는 소프트웨어 또는 기술을 포함하지 않음을 진술하고 보증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예외는 공인 재판매자에게 이러한 진술에 반하는 내용의 서면 고지를 제공한 경우에 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