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도시바 제품 페이지 키오시아 제품 페이지 주윈 제품 페이지

HOME > 고객지원 > 전달사항

키오시아(KIOXIA) 전달사항

 




[도시바메모리-SDcard 계열, SSD] Warranty Information
이름 헥사곤베이… 작성일 19-09-03 17:13 조회 766
파일
 usb_cards_warranty_product_list_sk.pdf (308.9K) [40] DATE : 2019-09-03 17:13:41
링크

보증 규정

발효일: 2019년 9월 1일

도시바메모리코리아 주식회사. (이하 당사)는 다음에 기재된 ‘보증 규정(2019년 9월 1일 갱신)’을 항상 최신의 보증 규정으로서 취급하고, 본 보증 규정에 따라 각 제품을 무료 교환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본 보증을 받는 경우, 본 제품ㆍ본 제품 패키지에 기재된 제품 번호 및 구입을 증명하는 서류를 준비하신 후 제품 지원 센터에 문의하거나 구입하신 판매점에 상담해 주십시오.
 

  1. 당사는 본 제품이 고객님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하에서 본 제품 패키지 또는 “보증 대상 제품 리스트” 에 기재된 보증 기간 내에 만일 고장이 난 경우, 해당 보증 규정에 따라 무료로 동등품과 교환해 드립니다. 보증 기간의 기점은 구입일로 합니다. 또한 상기 무료 교환의 경우, 고객님으로부터 제품이 도착한 후 교환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께 선행 발송 또는 대여는 하지 않습니다.

  2. 본 보증은 “보증 대상 제품 리스트” 에 기재된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한국 국외에서 들여온 병행 수입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본 보증에 따른 당사의 책임은 법률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고객님에 의한 제품 구입 대금 상당액을 상한으로 합니다.

  4. 본 제품을 특별히 높은 품질ㆍ신뢰성이 요구되고 고장이나 오작동이 직접 인명을 위협하거나 인체에 위해를 미칠 우려가 있는 기기(원자력 제어 기기, 항공 우주 기기, 수송 기기, 교통 신호 기기, 연소 제어, 의료 기기, 군사 용도, 각종 안전 장치 등)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5. 다음에 열거한 조건과 상태에 해당한다고 당사가 판단한 경우에는 보증 기간 내라도 교환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본 제품 패키지에 기재된 제품 번호 및 구입을 증명하는 서류가 없는 경우.
    2. 구입을 증명하는 서류에 구입일, 구입 제품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또는 문구가 변경된 경우.
    3. 제품이 당사 제품이라고 판별할 수 없는 경우
    4. 고객님에 의한 보관상의 미비, 수송 중의 낙하, 충격 등 고객님의 취급이 적절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 및 손상.
    5. 고객님에 의한 사용상의 오류 또는 개조, 수리에 의한 고장 및 손상.
    6. 화재, 염해, 가스해, 지진, 낙뢰, 풍수해, 기타 천재지변, 결로, 이상 전압 등의 외부 요인 또는 동작 환경 외에서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및 손상.
    7. 사용에 의한 오염, 흠집. 도장면 및 도금부의 마모나 타흔, 플라스틱부의 손상.
    8. 다음과 같은 용도나 사용에 의해 발생한 문제의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당사가 별도 용도로 명시한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이 됩니다.
      1. 상시 기록ㆍ로깅 용도   예: 드라이브 리코더(차량용 블랙박스), 플라이트 리코더, 감시 카메라, 서버 기록 등에서의 사용
      2. 상시 재생 용도   예: 디지털 사이니지, 연속 재생 기기 등에서의 사용
      3. 기기 내부에 부품으로서 내장하는 용도
      4. 산업 용도
      5. 기타 사용 기기의 동작 범위를 넘는 환경에서의 사용
    9. 기타 당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정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고장, 손상.
       
  6. 면책 사항에 대해
    다음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화재, 지진, 제삼자에 의한 행위, 기타 사고, 고객님의 고의 또는 과실, 기타 비정상적인 조건하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
    2. 본 제품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을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한 손해, 일실 이익 및 제삼자로부터의 청구 등.
    3. 취급 설명서의 기재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손해.
    4. 원인 및 손해의 내용ㆍ정도에 관계없이 본 제품 사용 시에 데이터의 파괴 또는 소실이 발생한 경우(당사에서는 데이터 복구ㆍ회복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5. 연결 기기, 소프트웨어와의 조합에 의한 오작동 등으로 발생한 손해.
       
  7. 교환한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교환한 날로부터 30일 또는 보증 기간의 잔존 기간 중에서 더 긴 쪽으로 합니다.

  8. 본 보증은 본 제품 패키지 또는 “보증 대상 제품 리스트” 에 명시한 기간, 조건하에서 제품의 무료 교환 대응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 보증 규정에 의해 본 보증 규정을 발행하고 있는 자(보증 책임자) 및 그 이외의 사업자에 대한 고객님의 법률상 권리를 제한하는 것은 아닙니다.